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2일회의 진행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사업총화보고를 계속하시였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 2일회의 진행

 

(평양 1월 7일발 조선중앙통신)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의 개회소식에 접하여 온 나라가 앙양된 기세로 들끓고있는 속에 1월 6일 대회 2일회의가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무력 최고사령관이신 우리 당과 국가, 무력의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1일회의에 이어 당중앙위원회 제7기 사업총화보고를 계속하시였다.

우리 식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행로에서 진일보를 가져오기 위한 전략전술적방침들이 반영된 당중앙위원회 사업총화보고를 청취하는 대회참가자들의 열의는 더욱 비등되고있다.

2일회의 보고에서는 교통운수,기본건설 및 건재공업,체신,상업,국토환경,도시경영,대외경제를 비롯한 주요부문들과 경제관리분야의 실태가 분석되고 새로운 5개년계획기간 해당 부문들에서 혁신과 발전을 이룩하기 위한 목표와 실천방도들이 상정되였다.

또한 보고는 농업,경공업,수산업부문에서 계획적이며 지속적인 생산장성을 이룩하고 시,군들을 자립적으로,다각적으로 발전시켜 인민생활에서 페부로 느낄수 있는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오기 위한 해결방책들을 언급하였다.

보고는 국가방위력을 보다 높은 수준으로 강화하여 나라와 인민의 안전과 사회주의건설의 평화적환경을 믿음직하게 수호하려는 중대의지를 재천명하고 그 실현에서 나서는 목표들을 제기하였다.

보고에는 나라의 과학기술발전을 촉진시키기 위한 중요한 과업들이 구체적으로 제시되였다.

전체 대회참가자들은 사업총화보고를 진지하게 새겨들으면서 새로운 신심을 가지고 혁명사업에 분투해나갈 각오를 다지고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사업총화보고는 계속된다.(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