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로동당의 령도의 위대성을 주체사상신봉자들이 격찬

(평양 10월 19일발 조선중앙통신)

영광스러운 75년 력사를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의 려정으로 아로새기고 우리 인민을 새로운 승리에로 향도하는 조선로동당의 령도의 위대성은 여러 나라 주체사상신봉자들의 끊임없는 찬사를 자아내고있다.

에스빠냐 바스꼬주체사상연구소조 책임자는 다음과 같이 지적하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창건하신 조선로동당은 지난 75년간 사회주의위업수행에서 빛나는 승리와 성과를 이룩하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력사의 가장 준엄한 시기에 사회주의전취물을 수호하고 사회주의강국을 건설하기 위하여 인민군대를 혁명의 주력군으로 내세우시였으며 혁명의 참모부인 조선로동당을 비상히 강화발전시키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온 사회의 김일성김정일주의화를 당의 최고강령으로 내세우시고 사회주의건설에서 위대한 비약을 이룩하시였다.

조선로동당의 당건설경험은 진보적인류의 참다운 귀감으로 되고있다.

조선로동당은 조선인민의 참다운 전위조직이라고 하면서 브라질주체사상연구쎈터 위원장은 이렇게 강조하였다.

조선로동당은 창건후 혁명의 여러 단계에서 조선인민을 인도하여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사회를 건설하였다.

조선인민들이 행복한 삶을 누리고있는것은 언제나 인민대중의 리익을 중심에 놓는 조선로동당의 령도의 위대성의 뚜렷한 증시이다.

벨라루씨주체사상연구협회 위원장은 조선로동당의 지도사상은 공산주의적사상인 주체사상이다,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조선로동당은 번영하는 강국을 일떠세웠다,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조선로동당은 혁명과 사회주의건설을 승리에로 이끌어나가고있다고 찬양하였다.

도이췰란드 프랑켄주체사상연구소조 책임자도 오늘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이 자주적인 국가로 위용떨치고있는것은 조선로동당의 탁월한 령도의 결과이라고 하면서 조선인민은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새로운 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전진하고있다고 지적하였다.

벌가리아 김일성김정일주의연구소조 책임자는 이렇게 강조하였다.

인민의 건강을 보호하고 자연재해의 후과를 가셔내면서 자주강국을 건설해나가고있는 조선의 투쟁방식은 세인을 경탄시키고있다.

존경하는 김정은위원장동지의 령도밑에 조선로동당은 가혹한 제재와 자연재해,세계적인 전염병위기속에서도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하며 힘차게 나아갈것이다.(끝)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