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세기와 더불어》

조선을 향한 한국과 서방의 악마화에 물든 당신을 위해, 한국에선 삭제된 역사를 증언하는 책입니다.

우리민족의 일원이라면 모든 책을 제쳐 놓고 먼저 봐야 할 민족 필독서입니다.

항일무장투쟁의 역사에서 가장 오랫동안 해방의 그날까지 끝까지 완수한 민족의 최대의 영웅이며 위인인 조선빨찌산 김대장, 단지 공산주의자들의 활동이라고 보안법으로 차단하고 후대들에게 읽고 말하는 것을 금지하는 행위는 참으로 비열한 반지성이며 훗날 반민족행위로 판단받을 것입니다.

당신이 멀쩡한 인간이라면 그들 빨찌산들의 항일투쟁에 눈물 흐를 때도 있을 겁니다. 오늘날 조선의 《자력갱생》이 어디서부터 나왔는지, 그 강철보다 더 단단한 《자주》는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그들의 완고한 원칙주의, 자본주의 사회에선 감히 따라하기 힘들정도의 완강한 도덕·의리를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아직 보지 못한 분들, 기존의 PDF 파일이 불편한 분들 위해…스마폰이나 패드, 특히 아이패드 있으면 쬐금은 종이 책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epub 읽기 프로그램으로 PC에서도 볼 수 있으나 책 넘기는 맛이 없음. 클릭해야 함.
전자책(epub)입니다.
혹, 전자책 보는 것이 낯선 분들에겐 본 블로그의 전자책 보는법의 글을 함께 연결 걸어 드립니다.

 

회고록《세기와 더불어》 전자책

구글드라이브: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54WFCWsBHK3c9cf5bRNuPV9SQFGn5NC4?usp=sharing

전자책 보는 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