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약물성치료기구 – 생물공진치료기​

– 의학연구원 의료기구연구소 연구사와 《조선의 오늘》 기자가 나눈 대담 –

 

얼마전 우리는 비약물성치료기구로서 사용자에게 아픔이나 자극을 주지 않고 치료시간이 짧으며 치료범위가 넓은것으로 하여 사람들속에서 호평을 받고있는 생물공진치료기에 대한 리해를 깊이 하기 위해 의학연구원 의료기구연구소 연구사와 이야기를 나누었다.기자: 먼저 생물공진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으면 한다.

연구사: 공진이란 해당 진동계에 그의 고유진동주파수에 가까운 주파수를 가진 외부작용이 가해질 때 큰 진폭의 진동이 일어나는 현상을 말한다.

생물공진은 생물체의 고유전자기마당과 관련된 공진이다.

미생물로부터 인체에 이르기까지 모든 생물체들과 그것의 기관, 조직, 세포 등은 모두 자기의 고유한 전자기파를 내보낸다.

해당 유기체에 그의 고유전자기마당진동수에 가까운 주파수를 가진 전자기파를 외부적으로 가해줄 때 생물체에서 일어나는 공진이 바로 생물공진이다.

기자: 그러한 전자기파를 가지고 어떻게 병을 진단하고 치료를 할수 있는가?

연구사: 모든 유기체와 그의 기관, 조직, 세포 등이 내보내는 전자기파는 정상상태와 병적상태에서 차이난다.

수십년전부터 여러 나라들에서 생물공진현상을 리용하여 병을 진단하고 치료하기 위한 연구가 진행되여왔으며 그 과정에 치료기구들이 나오고 치료방법들이 확립되여 적극 응용되고있다.

병원체들이 내보내는 고유전자기파를 생물공진법을 리용하여 수감함으로써 인체내에 존재하는 여러가지 병원체들을 알아내고 그에 기초하여 질병들을 진단할수 있다. 또한 병원체들의 고유전자기마당진동수와 같은 주파수를 가진 전자기파를 외부에서 가해주어 공진을 일으키는 방법으로 병원체를 죽일수 있다. 뿐만아니라 병원체들의 고유전자기마당과 외부적인 전자기마당의 위상을 반대로 되게 하는 방법으로 병원체를 죽임으로써 병을 예방 및 치료한다.

이외에도 우와 같은 방법들을 적용하여 병리학적성분을 약하게 해주거나 없애며 생리학적성분이 정상값보다 작아졌을 때에는 높아지게 해주어 병을 예방 및 치료하기도 한다.

기자: 생물공진치료기를 리용한 병의 진단과 치료의 우점에 대해 이야기를 들었으면 한다.

연구사: 생물공진치료기의 우점은 비약물성치료기구로서 환자에게 아픔이나 자극을 주지 않고 치료시간이 짧으며 치료범위가 넓은것이다.

이 의료기구를 림상실천에 도입해본 결과 신의학 및 고려의학적방법으로도 치료가 잘되지 않던 신경계통, 순환기계통질병뿐아니라 알레르기성질병환자들도 일체 약물에 의거하지 않고 순수 생물공진법으로 빠른 시일에 완쾌시킬수 있다는것이 검증되였다.

우점은 또한 전문보건기관은 물론 일반가정세대들에서도 자체로 건강검진을 진행하고 치료할수 있는다는데 있다.

생물공진법은 오늘날 첨단의학과학기술의 한 분야로까지 등장하고있으며 몇해전에는 생물공진과 관련한 세계적인 대회도 진행되였다.

기자: 우리 나라에서는 생물공진법을 응용한 치료사업들이 어떻게 진행되고있는가?

연구사: 우리 의학연구원 의료기구연구소를 비롯한 여러 연구단위들에서 생물공진법을 응용한 효능높은 치료기를 연구개발하여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크게 이바지하였으며 평양의학대학병원을 비롯한 여러 의료봉사단위들에서 생물공진법에 의한 환자치료사업이 활발이 벌어지는 속에 많은 성과들이 이룩되고있다.

생물공진법을 리용한 치료방법은 환자들에게 주는 정신적압박감이나 육체적고통이 전혀 없을뿐아니라 일체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으며 치료효률이 90%이상에 달한다는것이 림상실천에서 뚜렷이 검증되였다.

생물공진치료의 덕으로 만성관절염이나 활액낭염 그리고 추간판탈출증, 변형성척추증을 비롯한 여러가지 요부퇴행성질병을 앓고있던 수백명의 환자들이 건강을 되찾았다.

기자: 오늘 생물공진법에 대한 리해를 보다 깊이 하는데서 도움이 되는 좋은 이야기를 들려주어 감사하다.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2차전원회의결정을 높이 받들고 인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연구사업에 전심하고있는 의학연구원 의료기구연구소 연구사들의 피타는 정열이 더 좋은 연구성과로 이어지기를 바란다.

주체110(2021)년 6월 17일

조선의 오늘 본사기자